본문으로 바로가기


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상세정보

급전이 필요할때 가장 편리한 방법은 바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활용하여 현금서비스를 받는 방법이 있죠. 하지만 이는 일정 한도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비교적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이 한정적이랍니다. 즉, 한도가 낮다는 소린데요. 목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각 카드사별로 제공하는 장기카드대출 상품이 있습니다.


그중에서 오늘은 현대카드 카드론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.



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상품은 새 자동차를 구매하거나 사업의 확장, 투자 및 기타 생활자금등 이용 목적에 맞게 다양한 조건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.



현대카드 카드론은 직접 신청시 이자율 1% 할인, 만기 상환 후 1년안에 재신청해도 1%할인, 전용 어플로 신청시 1% 금리 할인 그리고 무엇보다 현대 M포인트로 월 결제금액을 100%까지 상환할 수 있답니다.


그럼 이용방법 및 한도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께요.



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한도는 최고 3천만원까지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. 기간은 최소 3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,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등에서 365일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. 금리 및 이자율은 최고 24.5%이내로 책정된답니다.



신청방법은 홈페이지, 모바일 웹 및 금융 ATM기, 금융상품 ARS(1577-1600) 그리고 CD/ATM기기에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
다음은 CM/ATM 기기 이용시 한도 및 수수료에 대한 안내입니다.



(신한, NH농협, 우리, 경남, 제일) 은행 ATM 이용시에는 1회당 70만원, 1일 300만원 미만이며 1회당 1,3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(경남은행은 1,000원) 


은행외의 CD/ATM기기에서는 1회당 30만원, 1일 300만원 미만이며, 수수료는 이용시간내 800원/ 그외시간에는 900원(건)이 부과된답니다.


댓글을 달아 주세요